[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4 - 객체지향의 4가지 특성 : 추상화 날짜: 4월 07, 2020 객체 지향 4가지 특성 메서드 추상화 추상화 이유 클래스 추상화 absttract C# C# 객체 지향 C# override throw new System.NotImplementedException +
[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3 - 객체지향의 4가지 특성 : 상속 날짜: 2월 24, 2020 객체 지향 객체 지향 상속 상속을 사용하는 이유 상속이란 유니티 상속 유니티 monobehaviour 상속 클래스 상속 C# C# 객체 지향 +
[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2 - 객체지향의 4가지 특성 : 캡슐화 날짜: 2월 20, 2020 객체 지향 객체 지향 4가지 특성 접근 제한자 캡슐화 캡슐화 목적 C# C# 객체 지향 C# 프로퍼티 C# 프로퍼티 자동완성 C# property get public 프로퍼티 set +
[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1 - 클래스란 무엇인가 날짜: 2월 17, 2020 객체 객체지향 클래스 유니티 객체 지향 유니티 클래스 유니티 c# 유니티 instantiate 유니티 new 인스턴스 클래스란 무엇인가 C# +
[Unity3D] UI RectTransform posX, posY 값 조절 날짜: 1월 04, 2020 유니티 유니티 anchoredPosition 유니티 posX 유니티 Recttransform 유니티 UI 이동 유니티 UI anchoredPosition 유니티 UI rectTransform rectTransform rectTransform pos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