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4 - 객체지향의 4가지 특성 : 추상화 날짜: 4월 07, 2020 객체 지향 4가지 특성 메서드 추상화 추상화 이유 클래스 추상화 absttract C# C# 객체 지향 C# override + throw new System.NotImplementedException 객체 지향 4가지 특성 메서드 추상화 추상화 이유 클래스 추상화 absttract C# C# 객체 지향 C# override throw new System.NotImplementedException
[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3 - 객체지향의 4가지 특성 : 상속 날짜: 2월 24, 2020 객체 지향 객체 지향 상속 상속을 사용하는 이유 상속이란 유니티 상속 유니티 monobehaviour 상속 클래스 상속 C# + C# 객체 지향 객체 지향 객체 지향 상속 상속을 사용하는 이유 상속이란 유니티 상속 유니티 monobehaviour 상속 클래스 상속 C# C# 객체 지향
[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2 - 객체지향의 4가지 특성 : 캡슐화 날짜: 2월 20, 2020 객체 지향 객체 지향 4가지 특성 접근 제한자 캡슐화 캡슐화 목적 C# C# 객체 지향 C# 프로퍼티 C# 프로퍼티 자동완성 C# property get public 프로퍼티 + set 객체 지향 객체 지향 4가지 특성 접근 제한자 캡슐화 캡슐화 목적 C# C# 객체 지향 C# 프로퍼티 C# 프로퍼티 자동완성 C# property get public 프로퍼티 set
[C#] C#으로 공부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1 - 클래스란 무엇인가 날짜: 2월 17, 2020 객체 객체지향 클래스 유니티 객체 지향 유니티 클래스 유니티 c# 유니티 instantiate 유니티 new 인스턴스 클래스란 무엇인가 + C# 객체 객체지향 클래스 유니티 객체 지향 유니티 클래스 유니티 c# 유니티 instantiate 유니티 new 인스턴스 클래스란 무엇인가 C#
[Unity3D] UI RectTransform posX, posY 값 조절 날짜: 1월 04, 2020 유니티 유니티 anchoredPosition 유니티 posX 유니티 Recttransform +2 유니티 UI 이동 유니티 UI anchoredPosition 유니티 UI rectTransform rectTransform rectTransform posX 유니티 유니티 anchoredPosition 유니티 posX 유니티 Recttransform 유니티 UI 이동 유니티 UI anchoredPosition 유니티 UI rectTransform rectTransform rectTransform posX